섹스의 예절 ~~매너 모드 ^^

지식인 4845 0 0

Lesson Point 
섹스는 긴장감을 풀고 즐기는 시간이라 자유롭게 행동해도 된다고 생각하기 쉽다. 그러나 섹스에도 예절을 있다. 특히 여러 가지 체위를 변형할 때는 특히 체위의 예절을 지키는 것이 두 사람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다. 그 방법은 무엇? 

1급=격렬한 체위 변화는 식후 한시간부터! 
배부른 상태에서 섹스는 왠지 맛이 없다. 특히 바로 식사를 끝낸 후의 섹스는 더부룩한 위에 부담을 주고 상대방에게도 고역이다. 섹스는 어느 정도 배가 고픈 상태에서 더 간절하고 쾌감이 높다. 따라서 식후 한 시간도 안돼서 격렬한 섹스를 하는 것은 건강 측면에서나 상대를 위한 배려 측면에서 모두 안좋다. 체위를 이리 저리 세 번 이상 바꾸는 행위는 반드시 식후 한 시간 이상 지낸 후 시도할 것. 아직 소화 안된 상태에서 격렬한 시도 끝에 트림을 하는 것은 거의 엽기적인 매너다! 

2급=상대방이 싫어하는 체위 강요는 절대불가! 
체위는 다양하니 만큼 사람에 따른 취향도 가지각색이다. 어떤 사람은 후배위가 동물적이라 싫다고 하고 또 어떤 사람은 서로의 몸을 애무할 수 없는 가위형 체위를 싫어한다. 오럴섹스는 죽어도 못하겠다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누구나 하는 흔한 정상위를 절대 시도하지 않는 개성파도 있다.상대방이 어떤 이유 때문에 내켜하지 않는 체위가 있다면 굳이 그것을 시도해서 불쾌감이나 부담감을 줘서는 안 된다. 섹스는 두 사람이 모두 즐거워야 하는 게 임이라는 사실을 잊지 말 것. 

3급= 체중차이가 많이 나면 상위보다 후배위를 
한쪽은 가볍고 한쪽은 무겁다면 피할 체위가 몇 가지 있다. 한마디로 무거운 쪽이 가벼운 쪽을 짓누르는 힘겨운 체위는 피할 것. 여자가 무겁다면 여성상위를, 남자가 무겁다면 되도록 정상위를 피해야 할 것이다. 서로에게 체중 부담을 주지않는 후배위나 좌위가 적당하다. 또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체위를 다르게 응용할 수 있어야 한다. 술이 취해 쉽게 사정할 수 없는 상태라면 오럴을 통해 사정이 쉽도록 도와주는 69체위, 몸살이나 컨디션 불량으로 인해 오랜 시간 섹스가 내키지 않는 경우라면 후배위나 정상위로 빠른 시간 절정에 이를 수 있는 체위를 선택한다. 

0 Comments
제목

생활 정보
접속자 통계
  • 오늘 방문자 917 명
  • 어제 방문자 1,673 명
  • 전체 방문자 691,801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