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중 오르가즘에 도달안될때

지식인 3154 0 0

STOP-START 방법으로 흥분을 고조시킨다


섹스를 할 때는 충분한 전희를 통하여 여성이 흥분되도록 한 다음 남성의 성기를 천천히 여성의 질에 밀어 넣어야 합니다. 잠시 여성의 성기 속에 머문 듯하다가 남성의 성기를 빠져 나가게 한 후 또 다시 잠시 있다가 여성의 질을 통과하듯이 또는 밀어 넣듯이 하는 행동을 반복합니다.
이렇게 하는 방법을 STOP-START 방법이라고 하는데 여성에게는 극히 자극적이며 그것만으로도 오르가슴에 이르게 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피스톤 운동을 하듯이 하지 말고 남성의 성기가 여성의 질 안에 잠시 머물게 하고 남성의 성기를 빼서도 잠깐의 시간을 가진 뒤에 다시 삽입하라는 것. 특히 남성이 사정하려는 느낌을 받았을 때 이런 방법은 사정을 누그러 뜨리기도 합니다. 남성은 사정할 것 같으면 움직이는 것을 멈추고 여성의 음핵을 손으로 자극합니다. 남성이 움직임을 멈춘 동안에 하는 지속적인 음핵의 자극은 여성의 흥분도를 유지시키는 데 필수적입니다. 짧거나 길거나 음핵에 오르가슴의 느낌이 오면 음핵의 자극을 멈추고 섹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 여성성기의 감각을 향상시킨다

섹스 도중 음핵에 자극을 강하게 느끼지 못한 여성이라면 남성이 손으로 여성의 질 입구를 넓혀 주거나 그 부위를 애무하도록 합니다. 질 입구를 시계라고 생각할 때 많은 여성들이 4시와 8시 방향에서 깊은 압박감을 느끼면 에로틱한 감정을 가지게 된다고 합니다. 여성은 자신의 질벽 근육을 수축하면서 느껴지는 감각에 정신을 집중하게 되면 색다른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질벽 근육을 수축시키는 방법은 항문을 움츠려서 올리는 듯한 기분으로 힘을 주면 됩니다.
이런 압박감만으로도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는 여성도 있습니다. 질 속에서 서서히 움직이는 남성의 성기 자체를, 질근육을 수축시키면서 느껴지는 것에 여성은 온 정신을 집중해야 합니다.

● 섹스와 음핵자극을 동시에 한다

오르가슴을 가져오게 하는 방법 중에서 가장 권장할 만한 방법 중 하나가 남성과 여성이 결합해 있는 상태에서 손으로 음핵을 자극하는 방법입니다. 남성은 섹스 중에 여성의 음핵을 충분히 자극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성상위 때 남성의 양손 사용이 가능하므로 안정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 때 남성의 성기는 여성의 질 안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만일 여성이 오르가슴 가까이 왔다는 감각을 느끼게 되면 남성에게 음핵의 자극을 멈추게 하고 남성의 성기를 힘있게 밀어 넣거나 질을 꽉 죄어 봅니다. 오르가슴에 도달하지 못하면 피스톤 운동을 멈추고 다시 음핵을 자극해야 합니다.
이런 식의 방법을 여러 주 동안 계속합니다. 이 때 명심할 것은 오르가슴이 확실하게 느껴지는 순간은 꼭 남성과의 섹스가 한창 진행 중일 때 느껴지도록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만일 음핵의 자극으로만 만족감을 느끼는 것이 습관화되어 버리면 남성의 성기가 질 안에 들어와도 아예 오르가슴을 느낄 수 없게 됩니다. 어떤 여성들은 섹스하면서 자기 자신이 스스로 음핵을 자극하여 오르가슴을 느끼는 경우도 있습니다

0 Comments
제목

생활 정보
접속자 통계
  • 오늘 방문자 762 명
  • 어제 방문자 1,082 명
  • 전체 방문자 436,272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