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예생활

지식인 3824 0 0

노예생활

내이름은 이혜진. 현재 K사대부고 2학년3반에 재학중이다 나는 매 수업시간마다 바이브레이터를끼고 수업을받는다 어떤날은 노팬으로와 보지속에 계란이나 남의 핸드폰심지어술병까지 넣는때도있다.
그런나를 아는 남자는 진우,진수,상현 이렇게 3명이다 그들은 항상 내가 보지속에넣을 것을 가져다준다.
물론 나는 꺼리낌없이 그걸 보지속에 집어넣는다.우리는 내기를한다 내가만약 수업시간에 보짓물을흘리거나 치마가젖거나,신음소리를내거나 화장실에갖다온다거나하면은 내가그들에게 만원을 줘야한다 하지만 그렇지않으면 내가 그들에게 돈을 받는다..
어느날이었다 진수가 술병을가져와 나에게 주었다
진수:야 집어넣을거지?웅?
나:좋아..또 내기다~~
진수:좋아..이번엔 얼마걸래?
나:3만원~
수업이시작되기전에 화장실에가서 술병을 집어넣었다 술병은 생각보다컸고,난 조금 불안했다.
수업시간후 40분뒤..나는 참을수가없었다.자꾸만 신음소리를 내고싶고 보짓물도 싸고싶고 화장실에도 다녀오고싶었지만 돈이라는매개물이 나의 이런생각들을 짓밟았다.결국나는 참아냈고 3만원을받았지만 영 기분이 좋지않았다 그리고 종례시간이 왔다.
담임:자~~이제 2주후부터 기말고사입다..모두들 열심히하세요
학생들:우~~~
-2주 뒤-
오늘은 기말고사가 끝났다 난 진수,진우,상현과함게 오늘같이자기로 약속했다 부모님께는 친구네집에서 잔다고하고 나왔다.우린 어느여관에 들어갔다 민증을가져오지않았다고하고 한방에 들어갔다.아침에는 노래방에서 날 강간햇다.그리고 저녁이될때쯤에 우린우리방으로 먹을걸시켰지만 나는 그다지 먹고싶은마음이 없어서 먹질않았다. 혼자 방구석에 쭈구려앉아있다가 상현이 주는 음료수한잔을 먹었는데 그만 잠이왔다 수면제를 탄 모양이었다
나:뭐야?수면제탔어?.......
상현:...................아니전혀..
나:나그럼 조금만 잘게..이따가 깨워......
나는 잠을자다가 보지가 아파서일어났는데 눈은 뭘로가려져있는지 보이지않고 팔다리는묶여있어 움직여지질않았다 잠시후 눈을 가리던게 나오고 셋이 나를보고있었다.
진수:오~~깨셨네..이제부터 좀 재미있게놀아볼까나?
진우:그럼좋지...난...흐흐...어떻게 잡아먹을까나?
상현:크크..우선 이것부터 넣을까나?
상현의손에는 꽤나 큰 주사기하나가 있었는데 주사바늘이 없었다.
상현:자..어디다 넣을까나?룰루루~~
진수:보지~~!
진우:아냐~~항문에 넣어야 더 재미있지..안그래?
상현:좋아..그러지..크크...어디 그럼 규칙을정하자..널 우리가 묶는시간은 일주일!!밥은먹여주지..하지만 우리가 하는대로 뭐든해야돼..안지키면 하나안지킬때마다 하루씩늘어나는줄알아..니가 여기 묶여있는시간이...하하하..돈은많아..통장을 훔쳐서 모두 빼냈거든..알았냐?그리고 니네엄마아빠는 여행가셨어..너몰래,...순순히 우리말듣는게 니신상에 훨씬좋을거라고 생각해...그럼....시작한다..첫번째!!이걸 항문에넣고 2일동안 담아두기..만일 항문밖으로 이게 나오면알지?하하하....
나:그...그그...그런게어디있어?
상현:맘대로해..우린 널 얼마든지 가둬둘수 있다구..하하하..
진우:내가 넣을래..
진수:가져온사람이 넣어야지...안그래?
상현:ㅤㄷㅙㅅ어..난 나중에할거 생각할란다...크크..
내항문에 무슨물이 들어왔다..
나:꺅~~~차가워~
상현:냉장고에 24시간동안 있었으니깐...하하하..조금 차가울걸..그거 내용물가르쳐주지...한때 우리랑 같이 놀았으니깐..관장제1병,술1/4병,정액2번ㅤㅆㅏㅅ고,물 1컵그리고마지막으로오줌 1번..알았냐?이제 속좀 후련하지?좀 많이 괴로울거다...이틀내내 견딜려면..하하하..
진수:난 그럼 박을란다.. 너희들은 tv를보든지 라디오를듣든지 맘대로해~~
진우:상현:마음대로~~하하하하하~~~~~
보지속에 진수의 큰 자지가 들어오고 계속 똥이 마려웠다...점점 눈앞도 희미해지고 아무것도 먹지 않아서 배도 많이 고팠다..점점 견디는게 힘들어졌다.
상현:야..바이브레이터끼구..아래뚫린 비키니 아랫도리 입혀라..그래야 더 재미있지..하하..
진수:알써...기달려...근데..조금 힘든데..묶여있어서...그냥 하자야..대충 묶으면되지..안그래?
상현:좋아..마음대로..대신 니가치워라~~하하하...
항문속에 바이브레이터가 들어오고 수건으로 바이브레이터가 못나오게 막았다.하룻밤을 그렇게 지새웠다.속이 거북해서 자꾸 게워낼것같았다....그렇게 반나절..한계인것같았다.게워내기 일부직전..나라도 어떻게 할 방도가 없다,..말해도 소용없고 그렇다고해서 봐주는것도 아니엇다.다만 새하얗게 변한 내 얼굴을보고 기분좋게 웃을뿐이다..5분동안 그들은 화장실에가게 해ㅤㅈㅝㅅ다...
상현:별로 못버티네..학교에서는 잘버티던데..하하..
진수:다 내덕이야~~짜샤...응?내가 선빵하니깐 터지잖냐..하하하..
진우:졸려...무슨일이냐....하~~암
상현,진수:하하하~~~이제 일어났냐?잠탱아..
진우:하암~~잘잤다..나 자면서 뭐 생각해봤다....야...
진수:뭔데..임마...
진우:마요네즈랑 달걀좀 팍팍사와라야...그리고 상현아..넌 딸좀까라..알았지?부탁이다..
좀후에 내가 재미있게해줄게...흐흐..
나:또 뭘할려고...
상현:넌 좀 빠져...야 묶자....하하...
난 결국 또 묶이고 진수는 달걀한판과 마요네즈두통을 사왔다..
진우:야 마요네즈 항문에 부어~~~~~~~~~~~~~~~~~~~~~~~~~~~~~~~~그리고 다부으면 상현이니가 주사기에다가 좆물좀 계속뿌려라....그것도 할거있으니깐....미안하다..나도뿌려주마...크크....진 수야 마요네즈 다 부으면 계란 팍팍넣어라~~미안...니가박게 해줄게...
알았지?
진수:내가막노동꾼이냐..이자슥....내가 봐준다...내께 젤로 크니까..하하하..
상현,진우:저게...죽을려고....환장햇나보군....
내항문속에 마요네즈가 다 들어오고 계란이 자꾸들어오는게 고역이엿다..내생각도 별로
못버틸거같았다..그리고 진우가 왜 주사기에 좆물을 쏟는지 그게 궁금했다..하지만 또날괴롭히려는 수작이겠지..하면서 넘겨버렸다.
잠시후 그큰 주사기가 다 채워졌다..
진우:상현아..너 알지?투명하고 작은관...응?
상현:알아...요도구에 뭐 넣을 때쓰는거 말이지?나 그거 있어..
진우:좀 줘봐..크크..조금만 쓰자야..
진우는 그걸 내 요도구속에넣고 방광까지 밀어넣었다.방광안은 오줌으로 꽉 차있었다.
그리곤 주사기를 꼽고 정액을 밀어넣었다 다밀어넣자 방광이 터질 듯이 불렀다.
나:나...나나....오줌마려워..얘들아..
진우:하하..두번째는 그거견디는거다..알았냐?그리고 달걀빠지면 알지?하하하..
항문도 꽉차있는건 마찬가지다..하지만 어쩔수없었다.보지에는 바이브레이터가 몇 개씩한꺼번에 박혔다..그리고 항문에도 바이브레이터가 박혔다.
진수:뭐야..따샤..이야기가 틀리잖아..썅..
진우:다음번에..하하..다음번엔 내가 막노동하면 되잖아..새랴..그럼이제 바이브레이터 켜볼까나?
바이브레이터를 켜자 그냥진동이아니라 빙글빙글돌았다.나는 바이브레이터가 빠질것같았다.
진우:빠지면 끝나는줄알아~~이번엔 2주일이다~~빠지면..하하하...
나:왜 니맘대로정해?
진우:시름말구..난 생각이 다 있어..
상현:하하..야 우리날도어두운데그만 자자...말씨름하기 피곤하다..내일을생각하면서~~하하
진수:너네..내일보자..으으~~꼴받아!!!
그리고 그들은 잠이들었다...자꾸 빠질것같고 손도발도 움직일수없엇다..그래서 할수없이
나도 잠이들었다...
-다음날-
역시 바이브레이터가 빠져있었다..하지만 항문에있는건예외였다오줌은 마렵고 몸은움직일수 없었다..괴로워서 죽는줄만알았다.
진우:그만하지...오늘은 진수가해야하니깐...아..맞아..이거어떠냐?야들아..
상현,진수:뭔데..말해봐봐..
그들은 귓속말로 속삭이면서 서로 싸우다가 결론을낸 듯 나에게 말했다.
진우:네가 우리가시킨일을 제대로못해서..강간당하는기간이 3주가 되면 넌 우리노예가된다 너희부모님에게도 연락하는조건이지..어때?재미있지?하지만 학교는 보내주지..넌 섹녀가 되어야해..알았어?
나:그...그그...그럴순 없어!!!
진수가 내 아랫배를 주먹으로 쳤다..오줌이 약간 나왔다...나는 신음을작게내면서
더 이상 말을 꺼낼수가 없었다..
나:조..좋아.....알았다구...제발 치치는 마..흑흑....
진수:그럼그렇지..순순히 넘어와야 재미있어지는거라구..하하하...
진우:내가뭐랬어..넘어온댔지?바보들아...하하하..진수??너 뭐할래..정해라..자..이제 화장실간시간이다 섹녀야....하하하......
진우는 나랑같이 화장실에갔다..
진우:항문은 냅두고 좆물이나 뱉어내..섹녀야.....안그럼 2주일늘어날줄알아...그럼 넌 우리노예가 되는거다..빨리!!!
나:아...알았어..하면되잖아....
또르르르.............오줌과 좆물이 같이석여서 나왔다.
진우:좋아..이제 바이브레이터 빼고 이거 집어넣어..
진우는 나에게 관장약을 주엇다..
나:뭐..뭐야...약속이 틀리잖아..응?
진우:상관말고 넣으라면 넣어!!!섹녀야!!
나:아..알았어...넣을게.....
화장실에서 나오자 신호가 왔다..계란과 마요네즈가 모두 항문쪽으로 쏠리는듯한느낌을받고 도로 화장실로 들어가려고했다..
진우:들어가지않는게 더 좋을텐데..들어가는건 그렇게 2일이야...우리는 4시간후에 널 화장실에 보내줄거야..알았어?
나:응...알았어.....
진우:말을 잘들어야 노예가 안된다고..하하하..하지만 어려울걸...4시간은...
1시간이 지나자 견딜수가 없었다 당장누지않으면 내가죽을것같았다...
나:제..제발..가게해줘.....부탁이야..
진우:그럼 우리 노예가되라..보내주지...
나:알았어..흑흑....알앗으니까..보내줘.......
결국 나는 화장실에다가 마요네즈와 계란을 쏟아내었다.계란이 깨지는소리가 끊이지않았고 5분후에야 화장실에서 나올수 있엇다..
진우:자...이제내일이면 다시 복귀한다..하하...이제 우리는 이년을 노예로 삼은거야
진수,상현:이쉐리..머리 존나좋네..씨발...하하하.....그래 내일 복귀하자..
상현:넌 나랑같이가서 짐가져오자..너도 짐이있을거아니냐...안그래?
나:알았어...갈게...
상현:너희엄마아빠는 내일오신다...알았냐?그러니까 우리는 너 바쁘게 행동해야돼...
빨리가자.....
나는 집에가서 목욕을하기로했다.목욕을하는데 상현이가 들어왔다.
상현:야..뭐해...시간없어....섹녀야
나:네..주인님..주인님이 제 보지털을 밀어주세요...
상현:오~~~~이제 말 잘듣네..깎아주지...조금만 참아라..
상현은 내 보지털을 다 깍고 잠시나가더니 비누를 몇 개 갖고왔다.
상현:이거 물에적셔서 거품나오게해서 보지에넣고가..넌 교복으로간다..알았어?그리고 이제부터 다시는 팬티 입지마라..너에게 팬티라는 존재는 없는거야..그리고 보지털길이가 1cm이상이면 너는 하루동안 학교에 못가는줄알아라...그리고 우리셋중하나가 널 하루동안 아주 후하게 대접해줄거야....알았어?
나:네..주인님..
우린 여관방으로돌아왔다.
진수:야 섹녀네집에서 먹을것도 가져오지..하는수없다..내가 간다~~으하하하~~
나:네..주인님...
결국다시 우리집에갔다.먹을걸챙기는데 보지에서 비누가 튀어나왔다..
진수:뭐냐..웬 비누?니보지속에 들어있었구나..상현이이녀석..머리 딥따좋네..하하..
야 이거 다 빼내라..다른거집어넣어..너 발가벗고 편의점가서 굵고 긴 소세지 4개만사와라..그리고 올 때 모두 보지속에 집어넣고와..안그럼 끝날줄알아..아..비누는 항문에넣고가.. 쪽팔려고 할수없어..넌 우리 노예거든..하하..빨리가자..
나:네..주인님..
진수는 편의점앞에서 기다리고 나는 소세지를 사서 보지속에 넣었다..비누가 미끄러워 자꾸 신경이쓰였다.
진수:니 체온으로 뎁혀놔라......집으로 가서 옷입고 가자...
우린 여관방으로 왔다..
진우:야..나 사실 혼자산다....어떠냐?우리집에서 잘래?꽤 넓은데..엄마랑아빠는 외국에서돌아오지도않아..일하느라고..어때?우리집에서 지낼래?섹녀야?애들아?
진수,나,상현:좋아
그렇게해서 우리셋은 한집에서 지내게 되었다..이제부터 어떤고난이 올지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할 것이다...그리고 우리는 밤을 지새우며 섹스를햇다..
진우:야야..일어나라..우리 잠깐 섹스용품상점에 갔다오자..살거많아..후암.....
상현:너혼자가...훔냐.......
진수:5분만.....5분만...
진우:쉐꺄!!!일어날려면 빨리일어나!!!!!!!!
나는 후딱일어나 옷을입었다..
진우:섹녀야..가자..우리끼리..근데 옷은 왜입어?
나:네??
진우:벗고가..이년아.....그래야 재미있지..씨파..
나:네..주인님..
나랑 진우는 섹스용품점에 도착햇다..
진우:아저씨.. 무선진동기랑 바이브레이터 주세요..바이브레이터는 4개요..
아저씨:알았다...전부 5만4천6백원이다..
진우:여기요..그럼 시험해볼까나?아저씨..건전지는 어떤걸로해요?
아저씨:제일작을걸로껴...아..민증줘봐
진우:여기요...
아저씨:그래..잘써라...
진우:스카치테이프좀 빌려주세요...아저씨..
아저씨는 스카치테이프를 꺼냇다.진우는한장뜯더니 

0 Comments
제목

생활 정보
접속자 통계
  • 오늘 방문자 1,944 명
  • 어제 방문자 1,673 명
  • 전체 방문자 692,82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