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남편 성기능 쑥쑥~ 7가지 노하우

지식인 1507 0 0

성기능 쑥쑥! 애무의 기술

간단한 원칙, 남성도 여성으로부터 애무를 받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성행위에 있어 후손을 얻는 의미를 제외한다면 성감이 차지하는 비중은 무척이나 크다.
그런 차원에서 본다면 ‘더 즐겁고 더 황홀하기’ 위해 성감대를 자극받고 싶은 것은 여성만이 아닐 것이다.

그런데도 대부분의 경우 여성만이 애무를 받는다.
혹 애무를 받는 남성이 있다손 치더라도 그 시간이나 깊이를 따지면 여성에 비해 훨씬 미흡하다.
해줘야 한다는 권위의식과 책임감이 여기서도 발휘되고 있는 것.
하지만 차마 표현을 안 해서 그렇지 남성들도 자극을, 진한 애무를 받고 싶어하고 받으면 여성들 못지않게 좋아한다.

남성들은 특히 성기 애무를 받고 싶어한다.

그 이유는 물론 남성의 페니스가 여성의 클리토리스처럼 제 1성감대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성이 간과하지 말아야 할 중요한 사항이 여기에 숨어있다. 남
성의 페니스는 제 1성감대임과 동시에 남성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상징물이기도 하다는 점이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평생동안 자신의 페니스를 대단히 애지중지하며 여러 의미를 부여한다.
그래서 크기에 대해서도 여간 신경 쓰지 않으며, 남과 견주어 희비의 쌍곡선을 긋곤 한다.
즉 남성들에게 있어 페니스는 자신의 존재를 나타내는 자존심 같은 것이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남성은 여성이 자신의 페니스를 애무해주면
그 여성이 자신을 무척 사랑하고 있으며 자신은 충분한 대접을 받고 있다고 느낀다.
그 반대로 상대 여성이 자신의 페니스를 애무하기를 꺼린다면 자신이 그녀에게 홀대받는 느낌을 가진다.

왜 여성들은 애무 받기를 원하면서 남성에게는 잘 해주려고 하지 않는 것일까?
더군다나 남성의 페니스에 깔려 있는 상징적 의미를 기억한다면 어떤 아내가 되어야 할지 답이 나올 것이다.
손을 이용한 애무 테크닉을 적극적으로 익히는 정도의 노력은 해야 한다.

고환에 대한 이야기도 해보자.
대체로 남성들은 고환 자극을 아주 좋아한다. 하지만 그 자극만으로 오르가즘에 이를 수는 없다.
그리고 두 개의 생식선인 고환은 아주 부드럽고 민감하기 때문에
절대로 꽉 쥐거나 우발적으로 무릎이나 팔꿈치로 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그런데도 고환을 꽉 쥐거나 함부로 취급하는 여성들이 있어 남성으로 하여금 흥을 깨게끔 한다.

성기능 쑥쑥! 유두 애무

여성들이 잘 모르고 있는 남성의 성감대가 바로 유두이다. 유두를 애무해주면 남성은 의외로 민감한 반응을 보인다.
사실 여성의 유방에 비해 남성의 유방은 빈약하여 그야말로 보잘 것 없다. 여성 호르몬의 배출이 적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성과 마찬가지로 중요한 성감대의 하나임이 분명하다.

이곳을 여성의 섬세한 손끝으로 어루만지고 키스하고 부드럽게 꼬집거나 깨물어주면 남성을 흥분시킬 수 있다.
이제 성생활의 주도권은 남편이 잡아야 한다는 생각은 서서히 꼬리를 감추고 있다.
아내들도 당당하게 만족스런 성생활을 주장할 수 있어야 하고
또 그것을 위해 본인 역시 적극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임해야 한다.

성기능 쑥쑥! 노팬티가 좋아

사소한 듯 보이지만 일상생활 속에서 아내가 신경을 써줌으로써 남편의 정력이 강해지는가 하면 약해질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어떤 디자인의 팬티를 남편에게 입게 하느냐는 것도 그런 문제 중의 하나이다.
몸에 꼭 맞는 팬티보다 조금 헐거운 듯한 트렁크 스타일의 팬티가 남성을 강하게 만든다.

그 이유는 몸에 꼭 끼는 삼각팬티의 경우 고환을 완전히 감싸버리기 때문에 통풍이 잘 안 되며,
온도 조절이 어려워 정력에 나쁜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트렁크 스타일의 팬티를 입히고, 잠자리에 들 땐 ‘노 팬티’로 잠들게 하라.
이것이 남편의 정력을 강하게 하는데 아주 좋은 방법이다.

팬티를 벗고 자면 하루종일 팬티에 갇혀 있던 고환의 혈액순환이 원활히 이루어지고
이불에 스치면서 가벼운 자극이 전해져 성적 흥분을 유발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노팬티는 고환 냉각에서도 중요하다.
고환은 차가우면 항진되고 따뜻하면 저하되는 특성을 갖고 있는데,
팬티를 벗고 자면 통기성이 좋아 고환의 온도가 내려가 정력이 강해진다.

성기능 쑥쑥! 음낭 마사지

또 하나! 손으로 남편의 음낭을 마사지해주는 것도 남편의 정력을 강화시키기 위한 방법 중 하나다.
고환은 쉽게 울혈되기 때문에 가끔 마사지해주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면서 고환의 기능도 강해진다.
이 마사지는 하루 한 번씩 습관적으로 하는 것이 효과가 크다.
하는 요령은 음낭 위에서 손가락 끝으로 가볍게 고환을 문지르는 것이다.
그러나 아무리 효과가 있다고 해도 필요 이상으로 오랫동안 강한 자극을 주는 것은 위험하다.
고환이 충혈되어 도리어 그 기능이 저하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성기능 쑥쑥! 발 마사지

피곤할 때 발을 주무르면 얼마나 시원한지 다 알 것이다.
그런데 발이 피로할 경우 스태미나에도 영향을 미쳐 정력 감퇴를 가져온다.
그러니까 단순히 시원한 맛에서가 아니라 정력 향상을 위해서라도 발을 마사지해주는 것이 좋다.
발바닥은 혈관이 밀집되어 있지만 심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혈액의 흐름이 나빠지기 쉽다.
발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 가장 효과가 있는 방법은 발바닥을 자극하는 것이다. 즉 발바닥을 부드럽게 주물러 주면 된다.

발바닥에는 자율신경이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을 자극함으로써 뇌에 전달돼 성적 능력을 높이게 된다.
또 발바닥 가운데에 있는 용천이라는 혈을 눌러주면 신장의 기능을 강화시켜 정력이 향상된다.

성기능 쑥쑥! 배 마사지

남편의 정력을 강화시키는 또 한 가지 방법은 배 마사지이다.
남편의 배꼽 주위를 손바닥으로 문지르는데 시계 반대 방향으로 남편의 아랫배를 쓸어주면서 손바닥을 돌려가며 마사지해준다.
이 마사지는 장의 기능을 돕고 임파순환을 좋아지게 하는 한편 복근의 긴장을 풀어줌으로써 성기능 회복에도 효과가 있다.

이런 마사지를 받는 남편은 얼마나 행복할 것이며, 또한 그 아내가 얼마나 사랑스럽겠는가?
분명 부부는 각자의 생활에서도 성공하고 행복한 생활을 누릴 것이 분명하다.

성기능 쑥쑥! 요추 자극법

남편을 강하게 하는 또 다른 마사지의 한 가지로, 척추를 자극하는 허리 단련 마사지가 있다.
이 마사지는 요추를 자극하여 발기 반사의 감도를 좋게 하고, 나아가 대뇌의 긴장을 풀어주고 고환의 작용을 활발하게 해준다.
하는 방법은 엎드리게 한 다음 허리 부위를 엄지손가락으로 눌러준 후 주먹을 쥐어 다시 눌러주는 것이다.
또 양 손바닥을 모아 S자 모양으로 만들며 허리를 움직여주면 좋다. 

0 Comments
제목

생활 정보
접속자 통계
  • 오늘 방문자 906 명
  • 어제 방문자 1,082 명
  • 전체 방문자 436,416 명